• 돌아가기
  • 아래로
  • 위로
  • 목록
  • 댓글
자유

고재현 미담 하나 😇

title: 세징야 신이진용결혼하자 991

152

32

동생이 오늘 밥먹으러 갔다가 고재 마주침

 

고재가 밥 다 먹고 나가려고 하길래 슬쩍 가서 혹시 사진 찍어줄 수 있는지 함 물어봤더니 흔쾌히 찍어줌..잠시 스몰토크 하면서 이런 저런 얘기하다가 성남 때 해트트릭하고 (근데 주민규 언제 또 골넣었지 포트트릭 하라고 해야했구나...) 득점왕 먹자 이런 얘기도 하고

 

동생이 어제도 너무 고마웠다고 하니까 고재가 동생한테 어제 경기 왔냐고 물어봄, 동생이 당연하다고 홈경기 다 출석했다고 말하니까 진짜 찐팬이시라고 너무 고맙다고 했다 함

 

그 후에 동생이 밥 다 먹고 나가려는데 계산되어있음; 고재현이 나갔다가 다시 돌아와서 동생네 테이블 계산 해주고 갔대요.....

 

킹짱재현 완전 엔젤이라고 동생 우네요ㅋㅋㅋ

고재 진짜 대구 종신했으면 좋겠다🙏🏼

만난 장소, 시간대는 안 쓸게요! 혹시 뭔가 문제가 되면 알아서 바로 삭제하겠습니다ㅋㅋ

신고
32
152명이 추천

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. 로그인

목록
추천 수 (높은순)
분류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
공지 새로 생긴 응원가들을 따라 해보자. ⚽🌞🥳 20 title: 2024 금메달우리집고양이갈치 +55 7609 24.04.29.09:44
공지 후원 안내 공지 title: 토사장전용대구스토 +126 6044 24.05.27.09:04
공지 대구FC 서포터즈 응원가 목록 6 title: 바선생님맨날깨지는대가리 +101 32729 24.05.27.19:39
공지 DAEGUSTO 통합공지 (22.04.22. 수정) title: 음머어어어DAEGUSTO +47 23197 24.05.27.09:14
공지 대구스토의 제휴 사이트 안내와 모집 공지 (24.05.27. 수정) 9 title: 음머어어어DAEGUSTO +45 23740 24.05.27.19:37
인기글 이번 라운드 BEST 11 6 title: 정재상 (24)리카로드 +37 225 24.06.18.10:32
인기글 수엪 추경으로 ffp 겨우 회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title: 리카 - 일러스트C11 +32 486 24.06.18.08:07
공지
normal
title: 토사장전용대구스토 +312 1738 24.02.25.22:16
자유
normal
Junjun +281 1118 24.03.20.22:30
공지
normal
title: 음머어어어DAEGUSTO +275 1246 24.02.25.22:11
공지
normal
title: 음머어어어DAEGUSTO +213 1971 23.12.13.11:26
자유
normal
DaeguDan +202 1508 24.04.26.11:14
자유
image
title: 2024 금메달우리집고양이갈치 +194 1590 24.05.17.00:07
자유
image
예곶259 +193 1166 24.03.11.15:34
자유
image
늘푸른하늘 +187 1318 24.05.25.10:02
자유
normal
title: 리카 - 클로즈업호떡장수 +186 892 24.01.18.10:09
공지
normal
title: 토사장전용대구스토 +176 1563 24.06.03.13:09
자유
image
title: 바선생님조르지뉴 +172 1701 24.04.21.00:09
이벤트
normal
대구로 +170 915 22.10.14.10:39
자유
image
title: 세징야 신대구시장서진야 +167 2040 24.04.20.03:45
자유
normal
쌍동아범 +161 822 24.05.19.19:01
자유
normal
title: 세징야 신이진용결혼하자 +152 991 22.10.17.17:39
자유
image
title: 365콤보축덕극장soccerlife.. +149 704 22.08.14.00:04
뉴스
image
title: 이진용 - 투입대기이진용 +148 1537 24.06.16.21:53
자유
image
title: 365콤보부랄깨져도밥신 +148 1936 24.05.08.19:05
자유
image
title: 황재원 (22)짱재현재원 +148 1739 24.04.23.21:59
공지
normal
title: 음머어어어DAEGUSTO +146 2638 24.01.24.14:00